sxt_th_

S X T at Seoul @ 토이리퍼블릭 | TOY REPUBLIC

2017. 07 .22 – 08. 02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커먼그라운드 (COMMON GROUND) _ 토이리퍼블릭 | TOY REPUBLIC
https://toyrepublic.co/s-x-t-at-seoul

 

작가소개
1) SHOKO NAKAZAWA
여자미술단기대학 조형그래픽디자인교실 졸업. 도쿄 재주중.
그래픽 디자이너로써 디자인 회사에서 근무 후 현재 프리랜서로 활동.
디자인, 일러스트, 캐릭터, 로고제작 등을 거쳐서 현재는 아크릴 회화와 어릴 적부터 좋아하였던 괴물 소프비 작가로써 일본 외 아시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캐릭터 디자인은 물론 원작제작, 채색 역시 직접 작업하며 아시아를 중심으로 한 세계 순회전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shokonakazawa

2) T9G(TAKUJI)
토이피규어의 조형사로써 쌓아온 기술을 활용, 조형작가로써 수많은 작품을 제작해 온 도쿄출신 아티스트 T9G.
인형의 눈을 주로 사용하며 독특한 세계관을 구체화시킨 입체조형 작품을 만들어 내고있습니다.
자신의 아트토이 브랜드 ”T9G/MUSEUM” 에서 오리지널의 아트토이 발표 후, 국내외에서 출시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xt9gx

‘시너지를 완성하는 두 아티스트의 만남’
어린시절 가지고 놀던 장난감처럼 말랑말랑한 촉감을 가진 소프비에 아티스트의 손길로 완성도를
더한 작품으로 최근 각광을 받고 있는 두 명의 일본 아티스트가 한국을 찾아옵니다.

비닐소재로 제작된 소프비라 불리는 Byron과 Rangeas아트 토이는 일러트스레이션, 캐릭터 디자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SHOKO NAKAZAWA와 토이 피규어 조형사로 활동 경력을 가지고 있는 T9G(TAKUJI)의 아트 토이입니다.

아시아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두 아티스트가 만나 새롭게 탄생된 Rangeron은 SHOKO NAKAZAWA와 T9G(TAKUJI)의 특징을 조화롭게 보여줍니다.
이들은 일본 출신의 작가로 그들이 어릴 적부터 좋아하던 괴수라는 주제를 친근하게 표현하며 강한 인상을 남깁니다.

한가지 기법에 머물지 않고 확장 된 모습을 선보이며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레이션도 함께 진행합니다.
어린시절의 추억을 현실로 만든 작가들의 작품을 보며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