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렌체크의 김준원과 F(x)의 크리스탈의 아트 콜라보 I don’t Want To Love You의 비주얼 아트 전시회가 진행된다. 이번 전시는 오는 12일까지 청담 분더샵 지하 1층에서 진행된다.
지난 달 15일 김준원과 크리스탈은 싱글 I don’t Want To Love You와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협업 소식을 알린 이후, 비쥬얼과 음악의 찰떡궁합을 자랑하며 이슈를 몰고 왔었다. 그리고 그 일환으로 아트 비주얼 전시회도 진행되었다. 지난 달 18일부터 26일까지 홍대 뮤대륙에서 큰 호응을 얻은 이 후, 진행되는 이번 전시는 홍대 무대륙과는 다소 색다른 느낌을 받을 것이다.

krystal7 krystal8 krystal11 krystal3 krystal5 krystal2 krystal6 krystal10

특히 이번 협업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는 SM 엔터테인먼트의 ‘민희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가 직접 나섰기 때문이다. 그녀 특유의 느낌이 하나의 컨셉 아래 음악, 뮤직비디오, 화보집이 함께 어우러진 다양한 소통 방식 등이 몹시 인상적이다.

krystal krystal4 krystal9
김준원 X 크리스탈의 I don’t Want To Love You 싱글과 뮤직비디오는 비스츠앤네이티브스 공식 웹사이트와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집 형태의 아트북도 예약 판매에 들어간다. 100권 한정판 구매자에 한해서 친필 사인 엽서도 증정된다고 하니 서두르자.


saurce

http://beastsandnativ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