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슈퍼콘서트 22 콜드플레이(Cold Play) 공연 안내

10년 간 세계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의 공연만을 선보여 온 현대카드 슈퍼콘서트가 스물두 번째 주인공으로 국내 음악 팬들이 가장 간절히 기다려 온 아티스트, ‘콜드플레이(Coldplay)’의 한국 최초 공연을 선보인다.

poster600_1

수많은 음악팬들이 가장 간절히 기다려 온 동시대 최고 록 밴드, 콜드 플레이

22번째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인 콜드플레이는 2000년에 데뷔한 영국 출신의 4인조 록 밴드이다. 1988년 영국 런던에서 ‘크리스 마틴(Chris Martin, 보컬/피아노)’, ‘조니 버클랜드(Jonny Buckland, 기타), ‘가이 베리맨(Guy Berryman, 베이스), ‘윌 챔피언(Will Campion, 드럼)’을 멤버로 결성되었다.
2000년 데뷔 앨범 Parachutes를 통해 전 세계 음악팬들의 열광적인 지지를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콜드플레이는 이후 7장의 앨범을 통해 7번의 그래미 어워드와 9번의 브릿 어워드 수상, 8천만 장의 앨범 판매 등 수많은 기록을 보유한 최고의 밴드로 평가받는다.
특유의 낭만적이고 서정적인 사운드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진화해 2000년대를 대표하는 전설적인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했으며, 신곡 발매와 동시에 전 세계 차트를 점령하는 동시대의 가장 핫한 아이콘이기도 하다.
특유의 시적 아름다움과 섬세한 감정을 바탕으로 한 멜로디와 가사, 여기에 호소력 짙은 크리스 마틴(Chris Martin)의 보이스는 완벽한 ‘콜드플레이(Coldplay)’ 사운드를 만들어냈다. 다양한 음악 소재를 통해 때로는 잔잔한 위로와 치유를, 때로는 생동감 넘치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하며 기존의 록 그룹들과 확연히 차별되는 음악으로 대중의 사랑과 평단의 지지를 모두 거머쥐었다.

186283_big

186284_big

A Head Full of Dreams

환상적인 무대 연출력으로 화제가 된 이번 [A Head Full of Dreams] 월드 투어에서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시각 효과를 선보여, 콜드플레이 내한공연을 고대하던 국내 음악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공연장 전체를 수놓는 무지갯빛 폭죽 위로 화려한 조명과 레이저가 어우러져 마치 하나의 예술작품을 보는 것과 같은 시각적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오랜 기다림 중, 끝없이 커져간 음악 팬들의 가장 간절한 바램이 비로소 실현되는 순간.

오직 현대카드이기에 성사 가능했던 콜드플레이의 첫 한국 공연은 내한공연의, 그리고 현대카드 슈퍼콘서트의 새로운 역사가 될 것이다.

186286_big


일시 : 2017년 4월 15일(토) 오후 7시
장소 : 잠실종합운동장 올림픽주경기장

예매처 :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544-1555)
YES24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 (1544-6399)


Source
https://www.hyundaicard.com/cpl/cu/CPLCU0102_01.hc
http://superseries.kr/5367
http://superseries.kr/5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