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 @ 토이리퍼블릭 | TOY REPUBLIC
2016. 4. 6 – 13

http://toyrepublic.co/exhibition_365

서울 광진구 아차산로 200 COMMON GROUND 커먼그라운드 3F 토이리퍼블릭 | TOY REPUBLIC

1주년을 맞이한 커먼그라운드의 건축적 특징을 작가만의 재해석을 통해 입체로 형상화한 작품과 브랜드의 감성을 가미해 디자인된 제품이 함께 전시된다.
이번 전시는 1주년을 의미하는 365라는 전시명으로 진행되며 예술과 상업이 공존하는 흥미로운 작품들이 선보여진다.
엔조 작가는 투시원근법이 적용된 스틸선을 사용해 시각과 인식의 확장을 보여주며 열린 공간속에서 다양한 시각을 선사한다.
이갑재 작가는 커먼그라운드의 건축적 요소에서 보여지는 컨테이너 특유의 차가운 느낌에 가벼운 재료적 특성을 가진 종이로 작품을 풀어내고 있다.
두 작가와 더불어 자유와 모험를 추구하는 잔스포츠와 8명의 아티스트가 만나 브랜드의 감성을 녹여낸 작품을 통해
악세사리영역에 제한된 가방이 아닌 현대미술 작가들의 아트 오브제로 탄생한 작품들이 함께한다.
더불어 달콤한 감성을 충족시켜주며 하나의 문화의 매개체로 자리잡은 도레도레는 예술과 거리를 좁혀 관객과 상호관계를 통해 작품을 완성시킨다.
상업예술과 현대예술의 아트 오브제로 표현된 커먼그라운드의 새로운 모습을 토이리퍼블릭에서 만나보자.

Event 1. 관람객 참여 프로그램
일정: 2016. 4. 6(수) ~ 4. 13(수) AM11 ~ PM9 (전시기간내 상시)
내용: 1주년을 맞이한 커먼그라운드를 위해 축하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관람객 참여프로그램
장소: 토이리퍼블릭 갤러리

Event 2. 전시연계 SNS EVENT
일정: 2016. 4. 2(토) ~ 4. 13(수)
내용: 토이리퍼블릭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좋아요 및 전시를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JANSPORT 백팩을 드립니다.
상품: JANSPORT백팩
당첨자 발표: 2016. 4. 14(목) 당첨자 개별 메시지 및 대댓글 공지
이벤트 참여 : https://goo.gl/eI08K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