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 Closing Party / ‘MOOD INDIGO’ @ Toy Republic

검푸른 여름밤을 연장시켜줄 ‘MOOD INDIGO 무드인디고’
-EP 클로징파티 (with KILDREN)

7월 25일 (토) 6:00pm – 9:00pm @ 토이리퍼블릭

복합문화공간 토이리퍼블릭은 건대의 핫 플레이스로 등극한 컨테이너 200개가 쌓인 복합쇼핑 단지 커먼그라운드 내에서 문화공간의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2015년 올해 4월에 오픈한 커먼그라운드는 언더와 스트리트 문화의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그대로 옮겨놓음으로써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장소가 되었다.
힙스터들이 찾는 브랜드숍, 각 지역의 유명한 맛 집, 주말마다 새로운 마켓, 문화공간 토이리퍼블릭이 한 곳에 모여있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사하며 방문객들의 유입이 점점더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다.
토이리퍼블릭은, 올해 4월에 개관한 신생 전시공간으로 현재까지 5번째 전시 화가 킬드런의 두 번째 개인전 <EXTENDED PLAYING>-EP 가 진행중이다.
이 시대의 청춘을 보내는 이들의 이야기를 대변하는 이번 전시는 끊임없이 다음 그림으로향해가는 과정에서 구작과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다수의 신작들이 함께 전시되며 아트 프린트 에디션도 준비 되어있다.

킬드런은 2012년 귀국 이후부터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아트웍, 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작업 등 상업과 비상업 예술을 자유로이 오가며 왕성하게 활동하며 많은 대중들에게도 알려져 있는 작가이다. 지난 5월의 더운 날, 커먼그라운드에 야외광장에서 진행했던 ‘BLAST’라이브 페인팅 퍼포먼스를 통해서도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작년 첫 개인전에 이어 여름에 진행되는 두 번째 킬드런의 전시 ‘-EP’는 더운 날의 열기와 함께 오랫동안 기억될 것이며 파란색 커먼그라운드 컨테이너안 검푸른 한여름 전시 마지막 밤의 여운을 연장시켜줄 ‘MOOD INDIGO’ 클로징파티를 준비하고자 한다.

http://toyrepublic.org

#kildren #painting #exhibition #킬드런 #전시 #fineart#2nd #soloexhibition #개인전 #전시 #토이리퍼블릭#toyrepublic #커먼그라운드 #commonground #EP#extendedplay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