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정: 2월 23일(목) 16:00 ~ 2월 26일(일) 16:00 / 4일간
장소: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276-8 / LAYER 57 (성수사거리 GS칼텍스 주유소 옆)

Artist Agency VOTT와 렌탈스튜디오 플러스준이 콜라보 작업을 통해 7번째 스튜디오인 LAYER57 스튜디오(@성수동)를 오픈하였다. 스튜디오 오픈을 기념하여 2월 23일(목)부터 26일(일)까지 4일간 업계 관련자들 및 일반인들을 위한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다.

스튜디오 오픈 기념 VIP 초청행사는 첫날인 23일(목)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예정이며,
패션 포토그래퍼 박경일의 개인 사진전(‘Unseen’)이 23일(목) 오후 5시부터 26일(일) 오후 4시까지 행사 기간동안 진행된다.
같은 기간동안 콘텐츠 전문 제작기업 ‘에이트360’ (AIT360)에서 시연하는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경험할수 있는 공간도 함께 마련된다.

Unseen (Park, Kyungil Solo Exhibition)
패션 사진은 기록과 예술 사이에서 상업성을 넘어서는 감동을 우리에게 전달한다. 박경일 작가는 패션을 바탕으로 한 작업의 제한적 영역을 넘어 작가 본인의 예술적 아이덴티티를 끊임없이 추구하며, 사진의 시작 이래, 현재까지도 그 작업을 계속 하고 있다.
패션 포토그래퍼 박경일의 ‘Unseen’ 사진전은 이전에 보여지지 않은 작가의 수년간에 걸친 포트레이트 작업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에이트360 (AIT360)
디지털미디어 전문가들로 구성된 콘텐츠 전문제작 기업으로서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비티를 기반으로 가상현실, 증강현실, 미디어파사드, 디지털사이니지 및 이를 유기적으로 통합하는 공간설계와 IoT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트360은 창조적인 콘텐츠로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독특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 파고들어 삶을 즐기는 방식을 변화시킨다.
이번 LAYER57 스튜디오 오프닝 행사 기간동안 에이트360의 몰입감 넘치는 디지털 콘텐츠, 혁신적인 브랜드 커머셜과 함께 환상적인 디지털 경험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