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OL.5 TOY IN THE STREET ⚡

-전시명 : 2015 부산 키덜트 & 하비엑스포 – VOL.5 TOY IN THE STREET
-전시기간 : 2015년 8월 13일(목) – 16(일), 4일간
-장소 및 규모 : 부산 벡스코 제 1 전시장 2Hall (8,836sqm/ 460부스)
-오피셜 미디어 : 위드레저
-주최 : J.EXPO LTD , K.FAIRS LTD , KNN
-협찬 : 부산광역시

http://toyrepublic.org/toy-in-the-street

2015년 1월 처음으로 개최된 키덜트 앤 하비 엑스포 서울 전시회에서 120여 업체, 450부스 규모로 서울 코엑스 (COEX) 에서 개최되었고, 7만 관람객의 호응으로 전시회를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으며 이제는 부산을 포함한 경남 지역 내 많은 관람객들의 요청에 의해 키덜트 앤 하비 엑스포가 부산 벡스코 (BEXCO) 에서 열립니다.

http://www.kidultexpo.org

‘토이 리퍼블릭’ 에서는 전시존과 체험존을 운영합니다.

✔전시존 개요
VOL.5 TOY IN THE STREET ‘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토이, 그 안에 문화를 담다)
부산의 패기 넘치고 젊은 분위기를 컨셉으로, 페이퍼 토이에 스트릿 문화를 입힌 아트토이 전시입니다.
서브 스트릿 컬쳐의 다소 무거운 분위기를 ‘페이퍼 토이’라는 친근한 오브제에 자연스럽게 적용하면서 ‘친근감’과 ‘호기심’ 이라는 주제로 대중에게 다가가려고 합니다.

페이퍼토이 아티스트 GMV 가 참여하며, 그래피티-라이터 JAY FLOW 와 스트릿-브랜드 STIGMA 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8월 13(목)에는 그래피티-라이터 JAY FLOW가 부산 벡스코 앞 야외광장에서 라이브페인팅을 진행됩니다.

✔체험존 개요
‘ VOL.5 TOY IN THE STREET ‘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토이, 그 안에 문화를 담다) 의 전시존의 주제를 이어가는 체험존에서는 그래피티 작가들처럼 플랫폼 토이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체험이 마련됩니다.
어글리즈, 도토이, 페코토이, 무스토이 4개 브랜드의 플랫폼 토이를 구매 후 마련된 공간에서 제공되는 색칠용품으로 커스텀하여 자신만의 아트 토이를 만드는 경험을 하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토이문화를 직접 만나보며 체험하고 커스텀 이벤트를 통해 색다른 놀이 문화를 만나세요.

http://toyrepublic.org

#토이리퍼블릭 #ToyRepublic #토이 #부산 #키덜트 #키덜트&하비엑스포 #pop #팝 #culture #platform #Exhibition #전시 #체험존 #벡스코 #전시 #페어 #벡스코 #bex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