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anecdote
지난 27래퍼 이센스가 자신의 첫번째 단독 콘서트 전국투어인 ‘The Anecdote(디 애넥도트)’ 투어의 티켓 예매 오픈 소식을 깜짝 공개로 힙합씬이 들썩였다.
 
이번 ‘The Anecdote’ 투어는 이센스의 동명의 첫번째 정규 앨범 [The Anecdote] 발매 이후 첫번째 콘서트이자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전국투어다.
 
27일 저녁이센스는 자신의 SNS(@esensofficial) [The Anecdote]앨범 공식 인스타그램(@theanecdote), 그리고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BANA) 공식 채널 등을 통해서 7 11일 티켓 예매 오픈 소식이 담겨있는 티져를 일시에 공개했다.
 
이센스는 지난 4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무대에서 9월 새 앨범 [이방인발매 소식과 함께 올 여름 ‘The Anecdote’ 투어 소식을 깜짝 공개하여 힙합음악 팬들을 설레게 했다.
 
이센스의 전국 투어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꾸준히 드러내왔던 많은 힙합음악 팬들은 출소 후 공식 무대에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그의 이번 예매 오픈 소식을 뜨겁게 반기고 있다.
 
 [The Anecdote] 이센스의 투어 제목이자 15 8 27일 발매된 이센스의 첫번째 정규 앨범이다이 앨범은 총 22,000장의 놀라운 판매량를 기록하며 2015년 한국대중음악상 시상식에서 ‘올해의 음반‘, ‘최우수 랩&힙합 음반‘ 두 개 부문을 수상하는 등 평단과 대중을 모두 사로잡은 앨범이다.
 
티켓 예매는 7월 11일부터 시작되며세부적인 예매 정보와 전국 투어의 자세한 일정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